아주동 주민센터(동장 최석호)는 지난 3일 아주동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제11기 아주동 주민자치위원 위촉 및 임원선출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제11기 아주동 주민자치위원은 연임위원 13명, 신규 12명으로 총 25명의 위원과 3명의 고문으로 구성되었으며, 위원들의 호선으로 정미순 위원이 위원장으로, 박진규 위원이 부위원장으로 선출되었다.

제11기 아주동 주민자치위원장으로 선출된 정미순 위원장은 “더 살기 좋은 아주동을 위해 모인 주민자치위원회의 마음을 모아 지역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으며,

최석호 아주동장은 “이제 주민자치위원이라는 책임감을 가지고, 아주동의 주민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함께 만들어 나가는 노력을 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주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019년 거제시 주민자치센터 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지난 해 주민의 안전 확보를 위한 보행위험 장애물 제거사업과 주민들의 역사의식 함양과 지역에 대한 관심 증대를 위한 아주동 지도 손수건 만들기, ‘통통통! 아주동 사랑방 이야기(역사신문 및 소식지)’를 발간하였으며, 주민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료 카드결제를 도입하는 등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