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거제시 고3 수험생을 위한 특별기획콘서트「수험생 여러분, 그 동안, 수고했show」를 거제시문화예술회관(관장 장은익)과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청소년수련관의 공동주최로 개최하였다.

그 동안 수능시험을 위해 열심히 공부했던 우리 거제시 고3 수험생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 된 이번 행사는 거제출신으로 자신이 하고 싶은 꿈을 찾아 열심히 활동하는 ‘슈퍼밴드’에서 본선까지 진출한 기프트 밴드 이주혁(해성고 졸업) 보컬과 ‘고등래퍼 3’에 출연한 옥가향(수월중 졸업) 래퍼가 출연하여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밴드, 랩, 비보이, K-POP 등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재미있고 열정적인 무대로 고3 청소년들은 공연팀과 함께 노래하고 춤추고 소리 치르며 그 동안 수능 준비로 받은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릴 수 있는 열정파티였다.“정말 재밌었어요, 정말 신나요, 행복해요“

요즘 청소년들은 즐길 줄도 알고, 친구들 앞에서 당당하게 개인기를 선보일 줄도 아는 멋진 청소년들이다.

행사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공부를 잘 하고 좋은 대학에 가는 게 목표가 아니라, 자신이 잘 하는 것, 자신이 하고 싶어 하는 것을 찾아 노력하고 사람들과 어울려 즐겁게 사는 행복한 대한민국 국민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