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좋은데이 보조라벨 200만병 홍보

지난 10일 ㈜무학 본사 창원공장 접견실에서 2019 거제 장승포항 송년불꽃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손영민)와 ㈜무학(대표이사 이수능)이 소비자의 선택에 맞춘 부드러운 소주“딱! 좋은데이 200만병 보조 상표에 ”2019 거제 장승포항 송년불꽃축제 낭만과 힐링을 선물합니다”라는 문구를 삽입해 홍보를 지원하기로 했다.

이 날 체결한 협약식에서 ㈜무학의 이수능 대표는 1,000만 관광객 방문을목표로 관광 업무에 전력 질주하고 있는 거제시가 2019 송년불꽃축제를 통하여 거제시의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관광지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는 환영사를 하면서, 2020년에도 거제시의 대표축제는 협의를 통하여 지속적인 홍보를 검토하겠다고 하였다. 이에 대하여 손영민 2019 송년불꽃축제 추진위원회 위원장은 1929년 창립 이후 경남지역을 중심으로 성장해 온 향토기업으로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사업과 각종 자선활동, 그리고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지원과 함께 건전한 음주문화 조성을 위한 각종 노력을 하시면서 지역 축제 홍보에도 적극 지원하고 있음에 대하여 감사를 표시했다.

한편, 오는 31일 거제 장승포항에서 개최되는 송년불꽃축제는 25만 거제시민의 염원과 노력으로 이루어 낸 남부내륙 고속철도 유치를 조기착공으로 이어가기 위한 또 한 번의 간절한 염원과 함께 낭만과 힐링을 통한 새 출발의 희망을 담은 축제로 가족단위 제기차기를 비롯한 전통 민속놀이 체험 및 대회, 전통극과 마술의 콜라보와 문화예술 공연, 그리고 레이저쇼와 다양한 형태의 불꽃, 워트플라이보드, KTX비행등이 어우러진 화려한 불꽃놀이를 준비해 놓고, 많은 시민과 관광객의 참여로 지역경제 활성화 까지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