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는 민원실을 방문하는 사회적 약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행복나눔창구’를 새롭게 단장했다.

‘행복나눔창구’는 종합민원실 1번(여권발급)과 6번(통합민원)창구에 민원인이 편안하게 민원을 볼 수 있도록 상단 테이블을 낮췄다.

뿐만 아니라 수화가 필요한 민원인들에게도 알맞은 응대를 할 수 있도록 ‘110정부 민원안내콜센터’와 연계해 화상수화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민원처리 품질 개선을 통해 행정서비스 만족도를 점차 높여갈 계획이다.

변광용 시장은 “거제시를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한층 더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으며 ‘행복나눔창구’를 시작으로 많은 서비스를 더욱더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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