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보는 클래식…‘앙상블 콘 브리오’
아이들과 함께 보는 클래식…‘앙상블 콘 브리오’
  • 거제신문
  • 승인 2019.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 오후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서…전액 무료

“바로크 시대부터 현대까지, 아이들과 함께 음악사 공부도 하고 재미도 느낄 수 있는 클래식 그룹 ‘앙상블 콘 브리오’의 공연에 오세요.”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27일 오후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문화가 있는 날-거제夜! 문화로 놀자!’ 무료 공연으로 클래식 그룹 ‘앙상블 콘 브리오’의 공연을 연다.

‘앙상블 콘 브리오’는 거제·부산·경남 출신의 젊은 연주자들로 구성돼 쉽고 편안한 실내악 음악으로 일반인에게 클래식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있는 실내악 앙상블이다. 지난 2018년 창단 연주회를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회를 개최해 클래식 음악의 보급과 교육에 힘쓰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재미있는 클래식 이야기’로, 바로크 시대부터 고전시대·낭만시대·현대까지 우리에게 익숙한 다양한 클래식 곡들과 팝송을 연주해 클래식을 잘 모르는 관객이나 아이들도 친숙해질 수 있는 음악회로 꾸며진다.

입장은 당일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이 외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며, 2019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문예회관 기획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