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칠백리로타리 이취임식…제17대 박영재 회장 취임

지난 11일 열린 거제칠백리로타리클럽 회장 및 임원·이사 이·취임식에서 제17대 박영재 회장이 취임하고 제16대 김영균 회장이 이임했다.
지난 11일 열린 거제칠백리로타리클럽 회장 및 임원·이사 이·취임식에서 제17대 박영재 회장이 취임하고 제16대 김영균 회장이 이임했다.

국제로타리 3590지구 거제칠백리로타리 클럽 제16·17대 회장 및 임원·이사 이·취임식이 지난 11일 축협 하나로컨벤션 웨딩홀에서 열렸다.

변광용 거제시장을 비롯한 이인태·김두호 시의원, 로타리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1부 행사는 타종 및 국민의례, 로타리강령·네가지표준 낭독, 로타리송 제창, 내빈소개, 시상식, 장학증서 및 장학금전달, 클럽기 전달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16대 김영균 회장이 이임하고 제17대 박영재 회장이 취임했다.

이어진 2부 행사는 취임회장 선서 및 취임사 2019-20년도 임원소개 축사 등으로 계속됐다.

신입회원으로 김태진·김성찬·한영배·진인성 회원이 입회했으며, 로타리장학금은 이지은(거제제일고)·김지민(부산대학교), 유연실(거제여상) 학생이 받았다.

박영재 취임회장은 "현재 거제는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 있다.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행하는 봉사야말로 참다운 봉사라 생각한다"며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모두가 함께 서로를 다독이며 지속가능한 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내적결속과 화합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칠백리로타리는 무더운 여름에는 생수 나누기 봉사, 추운 겨울에는 저소득층 난방유 나눔 봉사, 해변정화활동 등 지역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