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축협 하나로컨벤션센터서 이인우 회장 이임

지난 13일 거제로타리클럽 제37·38대 회장 및 임원·이사 이·취임식이 열려 37대 이인우 회장이 이임하고 38대 이광재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13일 거제로타리클럽 제37·38대 회장 및 임원·이사 이·취임식이 열려 37대 이인우 회장이 이임하고 38대 이광재 회장이 취임했다.

거제로타리 클럽 제37·38대 회장 및 임원·이사 이·취임식이 지난 13일 축협 하나로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한표 국회의원, 변광용 거제시장, 옥영문 거제시의회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각종 단체 임원, 로타리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해 이인우 회장의 이임과 이광재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행사는 1부는 개회선언, 개회타종, 로타리강령·네가지 표준 낭독, 로타리송 제창, 내빈소개, 표창, 이임사, 클럽기 인계·인수 순으로 진행됐다.

2부는 취임사, 이임회장 공로패 및 금메달 증정, 38대 임원소개, 신입회원 입회선서, 축사, 폐회타종 순으로 진행됐다.

이광재 회장은 취임사에서 "100여명의 회원과 37년 세계 최고의 명품클럽의 위상을 지켜온 서거제로타리클럽에 걸맞은 회장으로 열심히 노력하겠다"면서 "다양한 방식으로 로타리안들이 서로 연결하고 힘을 합해 봉사를 펼쳐 나가는 한해를 만들어 나가면서 재단 기부와 봉사프로젝트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 이날 이인우 이임회장이 공로패에 이어 △재직기념패는 김종호·김상오·박영근·송영준·김윤기·김현칠·옥창국·김용실·유동엽·이문혁 회원 등이 받았다.

△모범회원패는 우영재·장규완·임태일·김성욱·박영건 △모범새회원패는 정병희·윤흥기·이지성·장희철·조칠갑 △동백회 임원패는 김봉화·이은진 △모범  부인회원패는 손금자·안영주·조윤주 △감사패는 최효일·옥창국 △회원증강 우수회원패는 권도근·양영복·박양일·이인우·송영준·김재영·윤성원·박영건·박인덕·김태연이 △출석 우수회원패는 손동석·김영학·김재영 회원 등이 각각 수상했다.

한편 2018∼19년 서거제로타리는 LED 전등교체·무료외식·장애인채용박람회·신현초·중학교 벽화그리기·리마인드웨딩·연탄배달 봉사, 계룡산 등산먼지털이 설치·고현아동센터 놀이방 설치, 고현동지역 청소년 교복지원, 거제시두바퀴합창단 후원금, 불우이웃돕기 성금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