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인에게 꿈과 희망 주는 '월트디즈니'
세계인에게 꿈과 희망 주는 '월트디즈니'
  • 거제신문
  • 승인 2019.0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을 주는 월트 디즈니 - 에밀리 젠킨스 作
김준우(제산초 4년)
김준우(제산초 4년)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미키마우스를 만들어 낸 월트 디즈니 이야기를 읽어 봤습니다.

월트 디즈니는 어릴 때부터 그림 그리는 것을 아주 좋아했어요. 어른이 되면 자신이 좋아하는 그림으로 만화 영화를 만들어 보겠다는 꿈을 가지고 있었어요.

가난했지만 공부할 돈을 벌기 위해 공장·우체국·기차역 등에서 일을 하며 학교를 다녔고, 계속해서 만화가의 꿈을 키웠습니다. 어른이 된 월트 디즈니는 어릴 때의 꿈인 만화 영화를 만드는 회사를 차렸습니다.

그리고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동화를 만화 영화로 만들었어요. 일은 힘들었지만 아이들이 만화를 보고 기뻐할 생각에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돈을 잘 벌지 못해 회사가 문을 닫기도 했지만 월트 디즈니는 포기하지 않았어요.

더 재미있는 만화영화를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한 월트 디즈니는 모두가 좋아하는 캐릭터인 미키마우스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디즈니랜드도 만들어 많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힘들었지만 꿈을 포기하지 않고 항상 노력한 월트 디즈니는 정말 훌륭한 사람입니다.

저도 덴마크 레고회사에 가서 멋지고 재미있는 레고를 많이 만드는 꿈이 있습니다. 외국에 가서 살아야 되고 영어공부도 많이 해야 되지만, 월트 디즈니처럼 꿈을 포기하지 않고 노력 할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레고 놀이공원도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