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비전22(회장 사재웅)는 지난 20일 고현웨딩블랑에서 지역 내 복지시설과 재가 장애인·회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청년비전22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행사를 열었다.

청년비전22 연합지회(지회장 우정숙)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장애인 200여명을 초청해 식사를 대접하고, 장애인들의 장기자랑과 댄스파티로 즐거운 시간을 함께했다.

이날 행사는 웨딩블랑 조경희 대표가 장소와 뷔페식사 일부를 협찬했고, 신현농협·웃찾사이벤트·장평플라워·삼성프린팅파트너·미식가의구이(상동점)·거제집(구.고요남)·파랑새가라오케·쉐보레(고광진)·거제중앙신협 등이 후원했다.

또 식전공연으로 자문위원인 거제국악원 이인순 원장의 국악공연이 펼쳐졌고, 2부 공연에는 이광수씨는 7년째 재능기부를 해줬다.

우정숙 지회장은 “8번째 아름다운 동행이 잘 될 수 있도록 후원회·자문위원·협찬해준 모든 분들과 함께 준비하고 도움준 회원들게 감사드린다. 덕분에 지난해보다 더 많은 장애인에게 푸짐한 선물을 전달할 수 있었다”며 “매년 더 풍성하고 즐거운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장애인이 더불어 좋은 환경에서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청년비전22는 매년 독거 어르신과 소외계층을 위한 집수리봉사와 장애인을 초청해 마음을 함께 나누는 아름다운 동행, 다양한 바자회를 열어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 자연정화활동 등의 활동을 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