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감당하실 수 있겠습니까?"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4월20일까지 '거제관광투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Mission! 감당하실 수 있겠습니까?'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외도보타니아·바람의 언덕·포로수용소유적공원 등 대표관광지를 찾아온 관광객이 시 전역에 분포돼 있는 조금 덜 알려진 관광지를 방문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계획됐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 이벤트는 시가 추천한 10개 장소에서 인증샷을 찍어 거제관광문화홈페이지 또는 거제여행앱을 통해 참여하면 된다.

시가 추천한 10개소는 장목면 망봉산둘레길과 하청면 칠천량해전공원, 옥포2동 옥포대첩기념공원, 능포동 양지암등대, 일운면 구조라해수욕장, 동부면 학동흑진주몽돌해변(소녀의 편지), 남부면 우제봉전망대·명사해수욕장, 사등면 가조도 수협효시공원, 둔덕면 둔덕기성 등이다.

인증샷을 보내준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3만원의 거제사랑상품권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30일에 한다.

옥치덕 시 관광마케팅과장은 "이번 이벤트 행사를 통해 거제시의 대표관광지 뿐만 아니라 조금 덜 알려진 관광지도 SNS를 통해서 새로운 관광명소가 되도록 할 계획"이라면서 "관광지 주변 지역의 경기활성화 기여에도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