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 4기 거제여성문화예술대학 강사진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1월30일부터 2월15일까지며 자격요건은 대학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로서 해당 유사분야 과목을 전공한 자이다.

제출서류는 이력서(사진 부착)와 해당자격증 사본(소지자에 한함), 강의계획서 등이며 거제문화예술회관 예술기획부(055-680-1017)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2008 거제여성문화예술대학은 회원모집 후 3월 중순께 개강하며 교육내용은 ‘그림 읽기 및 미술품 투자 클럽’과 ‘시 쓰기’ ‘국악에의 초대’ ‘공연 감상 토론 모임’ ‘클래식 음악 감상’ 등이다. 또 ‘와인알기’와 ‘사진배우기’ ‘다이어트 발레(무용)’ ‘예술영화 읽기’ ‘엄마가 배우는 아동미술’ 등의 다양한 문화예술 강좌가 개설된다.

이와 함께 거제시민 및 전문 강사의 의견을 적극 수렴, 거제지역 교육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진홍 교육 담당은 “더욱 알차고 성숙된 강의를 위해 전문 강사를 모집하고 있다”면서 “확정된 수업내용 외에도 자신만의 특별한 강좌 또는 거제문화예술회관 이미지에 맞는 문화예술 강좌 추천 등 다양한 의견을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http://www.geojeartcenter.or.kr/ )를 통해 수렴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세분화된 강좌 외에 유명 문화예술인 특강, 국내외 문화답사 여행, 기획공연 무료 단체관람 등의 특전을 수강생들에게 제공해 재미와 실용을 병행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