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가대교관광지,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개장
거가대교관광지,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개장
  • 거제신문
  • 승인 2018.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해안 쪽빛 바다 관문의 새로운 명소가 될 거제시 장목면 농소리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가 지난 15일 개장했다.

장목면 농소리 산 1번지 일대 10만8166㎡부지에 모두 2477억원을 투자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콘도 316실과 호텔 154실 등 프리미엄급 470실 규모의 객실 등을 갖췄다. 또 편의시설로 수영장과 수변 휴게지 등과 어린이를 위한 대규모 키즈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들어섰다.

이날 개장식에는 변광용 거제시장과 김한표 국회의원, 경남도 김제홍 문화체육관광국장, 옥영문 거제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장식을 가졌다.

국내 최고의 바다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한화리조트 거제벨버디어는 고품격 해양레저시설을 준비하고 바로 옆 농소몽돌해변 등 해양 웰니스 자원과 연계해 전문휴양 및 웰니스 체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수려한 해양 경관과 조화된 차별화된 컨텐츠를 갖추고 있다.

이번 개장으로 거가대교관광지 한화리조트는 330여명의 직원 중 300여명을 신규 채용하고 이중 70% 이상을 지역주민으로 우선 선발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연간 80만명의 관광객 유치와 약 1400억원의 관광객 소비유발효과 등을 기대한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한화리조트 개장으로 거제의 관광산업은 더욱 발전하고 ‘세계 속의 평화 관광도시’가 되는데 마중물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관광산업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