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휴식을 원하는 당신을 충족시켜 줄 호텔

거제의 장점을 가득 품은 곳

아름다움과 실용성이 겸비한 라마다 스위츠 거제 호텔은 거제일운터널을 타고 시원하게 달리다보면 지세포항에 안겨있는 듯한 형상으로 바다를 고즈넉이 바라보는 곳에 서있다.

객실 전체가 오션뷰로 구성되어 있어 어떤 객실과 부대시설에서도 지세포항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바라보며 휴양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날이 좋은 날에는 해안선 너머로 대마도까지 볼 수 있고, 흐린 날에는해무가 잔잔히 낀 운치 있는 거제 바다를 만들어준다. 날이 좋으면 좋은 대로, 흐리면 흐린 대로 거제의 자연과 바다를호텔전 업장에서 감상할 수 있는 호텔이다.

라마다스위츠 거제의 스탠다드룸은 17평부터다. 기존 호텔들의 7~8평의 객실에 비하면 2배가 넘는 객실평수를 자랑한다. 전 객실에 온돌방이 별도로 구성되어 있어 투숙인원 2인이 아닌 4명 기준의 가족 지향형 컨셉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족단위로 거제를 찾는 관광객을 위한 배려다. 총 20층으로 ‘킹프리미어(17평)’, ‘패밀리 프리미어 트윈(17평)’, ‘킹프리미어자쿠지(17평)’, ‘루프트이그제큐티브 스위트(31평)’, ‘코너 로얄 스위트(35평)’의 총 5개 타입으로 184객실이 구비되어 있다.

특히 로프트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코너 로얄 스위트의 경우 차원이 다른 최고급 마감재로 품격 있는 공간으로 연출했으며, 프라이빗한 3베드룸으로 대가족이 함께 휴양하기에도 안성맞춤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개수대, 미니 인덕션, 세탁기가 마련되어 있어 장기투숙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획일화 된 특급호텔과 확연히 구분되는 호텔

올해 초 강원도에 평창동계올림픽이 개최되면서 강원도 호텔 객실의 비위생적인 서비스로 인해 호텔 위생에 대한 고객의 불신이 높아진 상태다.이처럼 호텔을 찾는 고객은 기본적인 요소로 위생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당사는 특급호텔 출신 위생사3명이 관리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안전에 중점관리를 하고 있다.

또한 요즘 이슈가 된‘라돈 매트리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급호텔이 사랑하고 안전이 보장된 시몬스 침대를 설치하여 편안함과 안전함 모두를 잡았고,침구 역시 침상 충전재로서 최상의 소재로 불리는 구스다운을 사용하여 고객의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객실 어메니티는‘아베다(AVEDA) 브랜드’ 제품을 구비해 어메니티에 민감한 여성을 먼저 배려하였다. 또한 라마다 브랜드 최초로 전 객실에 ‘돌체 앤 구스토’캡슐머신이구비되어 있어 객실에서 품격 있는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한 모습이 보인다.

호텔의 부대시설은 20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 19층에는 VIP 고객을 위한 전용공간으로 이그제큐티브플로어 라운지(이하 EFL), 3층 연회장 및 조식뷔페, 2층 사우나,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1층 비즈니스 센터 및 카페라운지가 구성되어 있다.

20층에는 레스토랑 ‘포카라’가 위치해 있으며, 포카라는 라마다 스위츠 거제가 자랑하는 핫플레이스으로 브런치 및 이탈리안 파스타, 스테이크, 와인셀렉션의 식사는 물론 저녁에는 펍 메뉴까지 즐길 수 있다. 특급호텔 및 이라크 대사관의 VIP 의전 셰프가 추천하는 메뉴를한려해상국립공원의 아름다운 뷰를 보며 즐길 수 있는 거제에 없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19층 EFL라운지에는 호텔의 VIP 101명만을 위한 특별한 공간으로 ‘디 아너스 101(The Honors 101)'이 마련된다. 비즈니스 상담과 회의에 적합한 장소로 VIP전용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커피와 쿠키 등의 에프터눈 티, 저녁 해피아워 시간에는 와인과 샴페인 등을 포함한 주류와 스낵을 제공하여 VIP만을 위한 품격있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바다 전망의 3층 연회장 제나홀(Jena Hall)은 컨퍼런스, 세미나, 웨딩, 기념일 등의 행사에 오션뷰가특별함을 더해주고, 홀 자체가 연회 성격에 맞춰 변화가 가능하다. 120석 규모의 조식뷔페가 마련되어 있어 간단한 식사 및 TEA타임을 함께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2층에는 사우나와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다. 탁트인 통유리로 바다를 바라보며 심신을 위로할 수 있는 사우나는 휴식을 갖고 철학적인 영감을 갖기에 더없이 좋은 공간이다. 건·습식 사우나는 물론, 프라이빗하게 샤워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수영장은사계절 내내 천혜의 거제 바다를 통유리로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고, 아이들을 동반한 고객을 위한 유아풀도 마련되어 있다. 피트니스 클럽은 회원제로 운영되며 전문강사가 강습하고 최고급 운동기구로 건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1층에는 바다의 느긋하고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카페 ‘라 마르(La Mar)’와 비즈니스 센터가 있다. 스페인어로 ‘바다’라는 뜻의 라마르는 바다의 느긋한 풍경 속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카페의 이름만큼이나 가슴 탁 트이는 오션뷰를 함께 감상할 수 있고 쇼케이스를 통해 일본에서 전문 베이커리 교육을 받은 베이커리 장과쵸콜릿 장인의 작업모습을 볼 수 있어 거제의 색다른 카페 문화를 선보인다. 또한,거제 유자차 등 거제의 특산품을 활용해 라마르만의 아이덴티티를 확보했다.

수영장 유아풀
수영장 유아풀

거제 최초의 올인크루시브 서비스

최근 여행객들이 추구하는 여행 패턴이 변화함에 따라 호텔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편안하게 누리고 싶어 하는 ‘호캉스족’이 많아졌다.

이에 거제도 거제의 풍부한 관광 시설을 즐긴 후 호텔에서 편하게 쉬며 재충전 할 수 있는 호텔이 될 수 있도록 ‘선택적 올인크루시브(All Inclusive Service)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숙과 동시에 호텔내의 다양한 부대시설 및 식사까지 함께 묶은 패키지 상품으로 피곤한 여행이 아닌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을 제공하고, 거제의 풍부한 관광지를 고객이 취향에 맞춰 선택 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거제 여행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넓은 로비를 활용한 연말 카운트다운 파티, 새해 일출 떡국 제공 등 투숙객과 함께하는 이벤트들도 기대할만하다. 호텔의 주변 관광지로는 돌고래 쇼를 관람 및 체험할 수 있는 ‘거제씨랜드’, 거제의 조선업 성장과정을 볼 수 있는 ‘조선해양문화관’, 거제의 해양문화를 관람할 수 있는 ‘어촌민속전시관’이 자동차로 3분 안에 위치해 있어 호텔주변 관광 인프라가 구축돼 있고, 80년만에 국방부로부터 반환받은 ‘동백섬 지심도’ 속의 이야기는 자연 및 역사탐방 여행으로도 즐기기에 충분하다.

스카이라운지 오션뷰
스카이라운지 오션뷰

지세포 해양휴양특구와 함께 성장하는 라마다 스위츠 거제

라마다스위츠 거제의 그랜드 오픈은 9월 중으로 예정돼 있으며(확정된 것은 아닙니다), 7월 말부터 부대시설은 부분적으로 오픈되어 이용이 가능하다.

기존 거제도의 숙박시설을 뛰어넘는 여유로운 공간과 다양한 부대시설,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거제 관광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끄는 라마다 스위츠 거제 호텔이 보여주는 행보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