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2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료식

행복도시 옥포2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료식이 지난 26일 오후 4시30분 옥포종합사회복지관 3층 다목적홀에서 열렸다.

올해로 제6기를 맞이하는 수료식에는 김해연 도의원과 박명옥 시의원, 옥포1동장, 옥포1동 주민자치위원장, 하청면 주민자치위원장, 옥포2동 번영회장, 옥포2동 체육회장, 옥포초등학교 교장 등 연말연시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참석했다.

옥포2동 주민자치센터는 요가 댄스스포츠 밸리댄스 탁구 서예 복싱에어로빅(위탁)의 프로그램뿐 아니라 한글교실, 나눔공부방, 우리동네작은도서관, 생태학습장, 체력단련실 등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 운영으로 옥포2동 주민에게 사랑받고 있다.

1부 수료식에서는 1년 동안 열심히 프로그램을 수료한 모범적인 수강생들에게 개근상과 자원봉사상이 수여됐고, '올해의 선생님'상에는 요가 프로그램의 김귀원 교사가 선정, 큰 박수를 받았다.

2부 발표회에서는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뽐내는 자리로 요가, 댄스스포츠, 밸리댄스의 공연이 이어졌다.

올해는 특히 서예반 수강생들의 작품전시와 한글교실 할머니들의 선생님에 대한 감사의 편지를 전시해서 프로그램 발표회가 더욱 알찼다.

프로그램 발표회준비로 추운날씨에도 땀방울 흘려가며 몇날 며칠 수고하신 강사 선생님과 수강생 여러분들게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이날 배호명 주민자치위원장은 "아무리 좋은 프로그램, 훌륭한 강사님이 계신다 해도 수강생 없이는 프로그램이 빛날 수 없다"고 소감을 말했다

4시30분부터 시작된 제6기 프로그램 수료식은 6시 30분 맛있는 다과회를 끝으로 2007년 한해를 마무리했으며, 2008년 1월부터 제 7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에도 옥포2동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 문의 639-4404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