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 9월19일 거제문예회관 소극장서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종철)은 오는 19일 오전 9시30분과 11시10분 두 차례에 걸쳐 소극장에서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 어린이 뮤지컬을 공연한다.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는 전 세계 100만명의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준 독일 작가 '베르너 홀츠바르트'의 동화를 뮤지컬로 각색한 작품이다.

이 작품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뮤지컬로, 언어표현이 조금씩 자유로워지면 온통 세상이 궁금한 것뿐인 아이들이 호기심을 갖는 소재를 뮤지컬로 극화해 어린이들의 사고력·판단력·관찰력을 키워주는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베스트셀러인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의 책을 기반으로 한 뮤지컬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이야기와 신나는 동작들로 구성돼 창의력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는 '문예회관과 함께 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해 전국의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거제문화예술회관의 기획공연프로그램 사업인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는 사업비의 일부를 복권기금으로 지원받았다.

입장료는 좌석과 상관없이 5000원이고, 유치원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좌석배치는 예매 신청순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