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와이어 액션과 수준 높은 안무, 화려한 무대연출로 최고의 인기 구가
오는 10일과 11일 문예회관 대극장서

2016년 화제의 스타일리쉬 어린이 액션 뮤지컬이 거제를 찾는다.

가족 뮤지컬 레이디버그가 오는 10일과 11일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강렬한 와이어 액션과 수준 높은 안무로 구성된 레이디버그는 입체영상과 레이저쇼 등 특수효과가 더해져 화려한 무대를 연출한다. 또 초대형 로봇이 등장해 어린이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EBS에서 방영 중인 레이디버그는 주간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어린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레이디버그는 프랑스 파리를 무대로 레이디버그로 선택된 '마리네뜨'와 블랙캣으로 변신하는 '아드리앙'의 우정과 모험을 담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뮤지컬에서는 세상을 지배하려는 악당 호크모스와 싸우는 레이디버그의 모습이 그려진다. 호크모스는 레이디버그의 친구와 가족에게 초강력 마법을 걸어 레이디버그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어쩔 수 없이 싸움을 하게 만든다.

딜레마에 빠진 레이디버그는 평범한 삶으로 돌아오고 블랙캣은 혼자 고군분투하며 파리를 지키게 된다. 이에 호크모스는 다시 블랙캣에게 어둠의 마법을 걸게 되고 레이디버그는 어쩔 수 없이 블랙캣과의 결투를 하게 된다는 것이 뮤지컬의 줄거리다.

공연일시는 오는 12월10·11일 오전 11시, 오후 2시·4시30분이며 입장료는 R석 5만5000원·S석 4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