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왁스 콘서트, 12월19일 문예회관 대극장서
폭발적 가창력과 서정적인 감성으로 환상의 라이브 선사

폭발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의 대한민국 대표보컬을 거제에서 만난다. '김태우&왁스 콘서트'가 오는 12월19일 오후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김태우&왁스 콘서트'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을 뽐내며 명실상부 국내 대표 남성보컬리스트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김태우와 서정적인 목소리로 사랑과 인생을 노래하며 여심을 대변해온 매혹의 여성 보컬리스트 왁스가 함께 하는 감성어린 라이브 향연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00년대 최고의 그룹 god의 보컬리스트 출신인 김태우는 소울 감성의 목소리로 '미워도 다시 한 번', '사랑비', '꿈을 꾸다' 등으로 사이다 같은 시원한 가창력과 풍부한 성량을 뽐낸다.

'화장을 지우고', '오빠' 등의 노래로 전성기를 누리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마음을 짜릿하게 만드는 감성어린 목소리를 보여준 왁스는 더 깊어진 감성으로 환상적인 라이브를 선사한다.

거제문화예술회관 김종철 관장은 "2016년 마지막 기획공연으로 김태우·왁스와 함께하는 라이브 공연을 준비했다"면서 "매년 하는 평범한 송년회 대신에 회사 동료, 친구들과 함께 문화공연 관람으로 감성을 충전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태우&왁스 콘서트' 입장료는 R석 9만원, S석 7만원(초등학생 이상 관람가)이며, 티켓은 전화(680-1050~1) 또는 홈페이지(www.geojeart.or.kr)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