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 빅쇼' 19일 문예회관 대극장서…현미·이상벽 등 출연 효도 선물세트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전설적인 국민MC 송해가 거제를 찾는다. 명품공연 '송해 빅쇼'가 오는 5월19일 오후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에는 희극인계의 전설이자 KBS TV 전국노래자랑의 국민MC 송해를 비롯해 '밤안개'의 가수 현미, 아침마당 MC로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하던 이상벽씨가 출연한다.

또 코미디언 김정렬·변아영을 비롯해 '팡팡팡'의 가수 연정 등이 무대에 올라 추억의 노래와 감동적인 이야기를 선사한다.

악극과 코미디,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로 6.25전쟁 이후 힘들었던 우리 부모님 세대의 이야기와 옛 노래들을 녹여낸 공연은 현재 화제를 모으며 전국 투어 중으로 이번 어버이날 부모님께 티켓을 선물해드리고 싶은 공연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거제문화예술회관 김종철 관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님들을 모시고 볼 수 있는 명품 공연을 마련했다"면서 "즐거운 공연에 꼭 함께 와 고생한 부모님께 효도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송해 빅쇼' 입장료는 R석 6만원·S석 4만원이며 예매는 전화(680-1050) 또는 홈페이지 (www.geojeart.or.kr)를 통해 하면된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