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동원리조트&유스호스텔, 프리미엄 시설과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
4월부터 고품격 글램핑 운영, 5월에는 호텔식 웨딩홀까지 선보일 예정

"통영 동원리조트&유스호스텔에 오시면 한려수도 바다와 미륵산 자연 속에서 최고의 휴식과 특별한 경험 즐길 수 있습니다."

2016년 올해의 관광 도시로 선정된 세계적 해양관광 휴양지 통영시에 또 하나의 자랑거리가 생겼다. 동원리조트&유스호스텔이 바로 그곳이다.

미륵산 자락에 위치한 동원리조트&유스호스텔은 지난해 10월 문을 연 이후 수많은 관광객과 통영 시민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2월 50%가 넘는 객실 점유율과 90%에 육박하는 주말 사전예약률이 이를 방증한다.

동원리조트&유스호스텔은 통영 시내를 지나 도남관광단지와 국제음악당·케이블카 탑승장·유람선 선착장을 거쳐 '한국의 아름다운 길'로 선정된 산양읍 영운리 방면으로 2㎞ 가량 가다보면 도착할 수 있다.

리조트는 본관 66실·별관 유스호스텔 37실 등 총 103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본관 전 객실 테라스에서 일출을 바라볼 수 있는 최고의 힐링명소로 고품격 프리미엄 시설과 최고의 고객만족 서비스가 제공된다. 객실은 콘도형 가족룸으로 스위트 2실·주니어 스위트 9실·패밀리 8실·디럭스 47실 그리고 청소년을 위한 유스실(단체실)로 이뤄져 있다.

또 최첨단 음향 및 조명시설을 구비한 이순신홀·동원홀 등 연회장 2개뿐 아니라 3개의 세미나실이 마련돼 있다. 이 때문에 대규모 행사나 각종 기업체 세미나 및 모임행사·웨딩·청소년 수련회 및 수학여행 등에 최적의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최근에는 프로축구 선수단의 동계전지훈련 숙박지로 호평을 받기도 했다.

특히 4월 새롭게 오픈하는 글램핑(필요한 도구들이 모두 갖춰진 곳에서 안락하게 즐기는 캠핑)은 동물과 별자리 테마를 이용해 자연 속에서 특별한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5월에는 호텔식 웨딩홀까지 오픈해 리조트 내에서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  

동원리조트&유스호스텔은 리조트 내에서 편의시설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비즈니스센터·편의점·노래연습장·탁구장·오락실·플스존·멀티영상관 '히어로 스튜디오 통통' 등의 최신시설이 구비돼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최초 멀티영상센터인 '히어로 스튜디오 통통'은 실제 크기의 어벤져스 히어로즈 체험과 반전 3D 트릭아트·VR 가상현실 체험 존 등의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통영은 물론 거제와 고성 지역 가족단위 방문객이 '히어로 스튜디오 통통'을 체험하기 위해 평일에도 동원리조트&유스호스텔을 찾고 있을 정도다.

통영의 제철 특산물을 사계절 내내 맛볼 수 있는 5층 사파이어 레스토랑은 미륵산 전경을 한눈에 내다볼 수 있어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동원리조트&유스호스텔 관계자는 "앞으로 리조트 내 여유부지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부대시설 건설을 추가할 계획"이라면서 "올 여름에는 워터슬라이드와 바비큐파티·옥상 테라스에 비어가든 등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또 "고객들의 재방문을 위해 고객의 소리와 사용 후기 등을 꼼꼼히 살펴 문제점이나 불편사항을 개선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동원리조트&유스호스텔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아 다시 오고 싶은 곳, 언제나 기대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라는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심어 주겠다"고 강조했다. 문의전화 055)640-5001~4.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