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더샵블루시티, 포스코 건설과 공사계약 체결
거제더샵블루시티, 포스코 건설과 공사계약 체결
  • 배창일 기자
  • 승인 2014.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동동 산 66번지 일원 988세대, 25층 총 10개동

▲ 거제더샵블루시티 지역주택조합이 지난 25일 (주)포스코건설과 상동동 신축공사 계약을 체결했다. 거제더샵블루시티는 10월 말부터 일반분양에 들어간다.

거제 더샵 블루시티 지역주택조합(이준대 조합장)이 지난 25일 인천송도 (주)포스코건설 본사에서 상동동 산 66번지 일원 988세대에 대한 신축공사 사업약정 및 공사도급계약을 체결했다.

거제 더샵 블루시티 지역주택조합은 지난해 말부터 조합원을 모집했고 100% 조합원을 모집한 뒤 설립인가를 받았다. 주택건설 사업승인은 지난 14일 받았다.

(주)포스코건설은 2014년 대한민국 건설사별 시공능력평가도급순위 3위에 랭크됐고 9조22억원의 시공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주택조합 관계자는 "사업부지 100%를 매입, 조합으로 이전등기를 완료했고 (주)포스코건설사로부터 사업에 관한 전폭적인 지원과 책임시공을 약속받았다"며 "이번 계약으로서 본격적인 사업 착수 및 공사가 시작된다"고 말했다.

거제 더샵 블루시티 지역주택조합은 고현 및 옥포를 잇는 교통의 중심지에 25층 총 10개동의 대단지 복합 주거지역 건설을 계획하고 있다.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웰빙아파트를 제시하며 거제 최고, 최다의 복합 커뮤니티공간과 녹지공간, 공원 및 주차공간을 자랑한다.

주택조합 관계자는 "주위로 계룡산 등반로를 끼고 있어 입주민들의 건강관리 및 여가생활까지를 고려한 것으로 새로운 페러다임과 첨단화된 메커니즘으로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밝혔다.

거제 더샵 블루시티는 오는 10월 말부터 일반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며 현재 모델하우스 오픈을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