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가 주민생활지원서비스 전달체계 혁신을 위한 거제시 민관협의체 실무분과 위원을 모집한다.

이는 지역의 복지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는 수요자 중심의 통합적 복지서비스 제공의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주민서비스 자원 활용의 경제성 및 효율성 제고를 도모하고 종합서비스 전달체계 구축에 그 목적이 있다.

실무분과 위원의 역할은 주민생활지원서비스 종합계획 및 안내서 심의와 주민생활지원서비스 관련 프로그램 운영 지원방안 심의 또는 건의, 지역 내 주민서비스 자원의 효율적 활용방안 모색, 주민서비스 관련 정보, 자료 교류 및 보유자원 연계 활용 활성화 등이다.

신청분야는 영.유아, 아동.청소년, 청년.중장년 여성 노인 장애인 등 6대 서비스를 대상으로 복지 보건 주거 교육 문화 관광 고용 체육 등 8대 서비스 분야에 종사하거나 관심이 있으며 민관협의체 운영에 자발적인 의사로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하면 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8월 3일까지로 신청서 서식은 시 홈페이지 주민생활지원과 새소식에서 다운받아 작성, FAX로 신청하면 된다.(문의 : 시 주민생활지원과 639-3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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