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함께하는 유아교육, 서예 아카데미 등 말까지 신청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이 2014년 봄을 맞아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을 맞이한다.

오는 3월부터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봄학기 교육프로그램이 ‘엄마와 함께하는 유아교육 프로그램’ ‘해범 진영세 서예 아카데미’ 등이 진행된다.

‘엄마와 함께 하는 유아교육 프로그램’은 아동의 발달과정에 맞춰 지능과 감성 발달을 도와주는 예술교육프로그램이다.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음식물을 활용해 오감을 발달시키는 만들기 프로그램인 ‘숲속아기들’, 음악과 율동을 통한 지능·감성 계발 프로그램인 ‘뮤직킨더케어’ 및 ‘뮤직팡팡’, 물 속 동작을 통해서 균형감각과 운동신경을 계발하는 ‘유아수영’ 등이 개설된다.

3월 4일부터 5월 16일까지 10주간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의 수강료는 8만원으로, 복수수강을 하거나 회관 유료회원일 경우 10% 할인도 된다.

성인을 위한 예술교육 프로그램인 ‘해범 진영세 서예아카데미’는 저명한 서예가인 해범 진영세 선생이 직접 강의하는 서예 아카데미다. 국내외에서 100회에 이르는 전시를 가졌던 해범 진영세 선생은 거제여성회관 등에서 강의를 한 바 있다.

이번 서예 아카데미는 붓글씨를 통해서 옛 선비들의 풍류를 느껴볼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3월 3일부터 5월 16일까지 10주간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서예 아카데미의 수강료는 8만원이다.

봄학기 거제문화예술회관 교육프로그램 수강신청은 2월 24일부터 28일까지 선착순으로 받는다. 교육프로그램 수강신청 및 문의: 거제문화예술회관 예술기획부 ☎055-680-1009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