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가 브랜드 슬로건 선정을 위해 시민 선호도 조사를 벌이고 있다.

시는 20만 거제시민의 정체성 확립과 세계 제1위의 조선산업도시,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관광·휴양도시 거제의 이미지를 국내외에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지난해 거제시 상징 브랜드 슬로건을 공모, 모두 2백69건을 접수받았다.

시는 공모작 가운데 1-2차 심사를 거쳐 선정된 10건의 후보작에 대해 오는 10일까지 거제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다.

후보작 10건은 Gaja Geoje, GO Geoje, MarinPia Geoje, Blue-city Geoje, Blue Wave Geoje, OK! Geoje, OCEAN 21 GEOJE, 역시(力市) 거제, utopia Geoje, 자연 美 in 거제시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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