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 2024-04-18 11:35 (목)
외국어서비스

본문영역

고충처리인

제목

길거리 교통정체 문제

닉네임
김상득
등록일
2013-09-09 21:20:55
조회수
498
고현 사거리 회전식 불법 주차 단속 카메라 고장 난 채 방치 및 고현 중앙 재래 시장 활어 차량 지정 시간 외 장기 불법 주차 로 이용 차량 큰 불편 이 되고 있어도 됩니까?
거제시의 중심지 고현 사거리 에는 많은 차량 과 사람 들 많이 왕래 하는 지역 으로 잦은 불법 주차 단속 카메라 가 고장 난체 방치 되어 있고, 인도 위 에는 장 시간 불법 주차 하고 있는 차량 이 보행길 을 막고 있으나 단속 은 되지 않고 있습니다. 고현 사거리 불법 주차 단속 카메라 을 수동식 에서 자동 회전식 카메라 많은 예산 투입 설치 한 것이 몇 년 되지도 않았는데, 지난 약 4 개 월 정도 에는 바람 이 불어 회전식 카메라 가 뚜껑 이 열려 고장 난체 있어 신고 했지만. 제때 정비 가 되지 않는 때도 있었습니다. 이틀 전 에는 단속 카메라 가 고장 난지 몇 일 되었다고 하니까 ,전광판 에 안내 문자가 나가지 않는냐는 이야기 을 해서 ,이웃 통영시 중앙 시장 에 가면 은 전광판 자막 과 스피커 안내 방송 또는 시간 초과 시 일요일 에도 단속 하는데 ,거제 에는 스피커 는 신현 지구대 건너편 전주대 미니 스피커 가 있지만 안내 방송 도 하지 않아 있으나마, 관계자 에게 통영시 처럼 전광판 위에 스피커 부착 으로 오전 0 9 시부터 오후 6 시 까지 단속 시간 에는 안내 방송 이 되도록 해주었으면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고현 중앙 시장 에 활어 차량 들 이 이른 아침 부터 오후 늦게 까지 활어 배송 이 끝났으면, 다른 차량 들 이 이용 하도록 하지 않고 어떤때는 이중 주차 하고 있는 관계 로 이 곳을 운행 하는 시내 버스, 자가용, 많은 차량 들 이 가든지 말든지 하는식 으로 불법 주차 로 서문 쪽 에서 내려 오는 차량 은 사거리 신호대 를 몇 대 통과 하지 못하는 실정인데, 교통량에 맞는 신호주기 가 필요 합니다. 그리고, 고현사거리 신호대 중앙로 4 차선도로 신호체계 를 제일은행 옆 사거리신호대와 같이 양 직진 신호 후 동시 좌회전 신호체계를 바꾸면서 , 고현 사거리 신호 와 제일은행 옆 까지 불가 약 300m 정도 구간 이면 도로 와 교차 되는 곳에 중앙 차선 끈혀있기때문에 서로 엉키는 현상으로 고현 사거리 일대 가 정체 가 되고 있기 때문 에 중앙 차선 복원 이 시급 합니다.
작성일:2013-09-09 21:20:55 112.163.136.4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