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투고
장승포동 수변공원에서 치러진 맥주축제에 대하여
 파랑새
 2017-09-25 13:35:36  |   조회: 717
첨부파일 : -
거제시장님, 의원님, 관계자님 여러분에게 묻습니다 .
이번 장승포 수변공원에서 행사한 맥주축제는 과연 누구를 위하여 행사한 축제인가 하는것입니다.
장승포동에서 맥주축제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처음생각엔 늘 관광정책에 대하여 미흡하더니 뭔가 하나를 하는구나 하는 기대감에 행사 둘째날에 행사장에 가봤습니다.
첫날 다녀온 지인들이 불만섞인 목소리를 하더니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였습니다. 시민들을 위하여 만든 수변공원에 입장료 일만원을 받고영업을 하는 방식이었으며 축제장은 휀스를 치고 무대를 설치하여 무용및 노래를 하며 맥주를 판매하는 것이었습니다.동원된 공무원들은 또 얼마나 많은지 ..
맥주를 못마시거나 입장료가 없으면 행사장에 들어가지 못하고 연세드신 분들은 휀스밖에 기대어 무대를 구경하고 있었으며 입장한 분들과 밖에 있는 분들은 거리감마저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심지어 휀스 구석진곳은 거제시 공무원인듯한 분들이 지키고 있는 것을 보고 정말 너무나 실망스러워 욕이 튀어나올 정도였습니다.
설령 특정한 맥주업체에서 거제시가 찬조금을 받아서 거제시민에게 돌려줄 의향인지는 모르나 이 방식은 너무나 잘못되엇습니다. 나이트클럽인지 생맥주집인지 ..축제라함은 온 마을 사람들 남녀노소 분들이 자유롭게 참석하여 즐겨야되거늘 입장료만원을 받고 맥주를 팔고 있는 저게 과연 축제입니까?
거제시장님,의원님 관계자 여러분님 당신들은 무슨권리로 시민의 힐링공원을 시민의 허락도 없이 휀스를 치고 시민들에게 입장료를받고 특정맥주업체의 행사를 지원하는것입니까? 이 공원이 당신들의 것입니까? 모양새는 맥주축제라하고 시민들의 행복추구권을 방해하는 행위 아닙니까? 거제를 알릴수 있는 제대로 된 축제 하나 만들 생각 좀 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거제시민을 위하여 하는 축제나 관광정책 좀 펴시기 바랍니다.
2017-09-25 13:35:36
59.4.144.18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